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스키를 배우고 싶은신 모든 분들, 코로나로 인하여 스키장에서 만날수는 없지만 온라인상에서라도 꼼꼼하게 체크하여 상담을 도와 드립니다.

예를 들면 광고를 보거나 퀴즈를 풀거나 등등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일련의 과정들이 굉장히 귀찮습니다. 단순 반복 형태이면서도 당장의 아주 작은 티끌같은 이익때문에 꾸준히 하지못하고 포기한다는 점인데요.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 직접 개통하여 유심 제거 후 판매, 유심은 본인이 들고 있어야 안전하다고 하나요?

안녕하세요 포스팅 쓰고 둘러보다 봤는데 글 재밌게 잘 쓰시네요 많이 배워 갑니당 맞구독해서 서로 댓글로 소통 자주해요ㅎ 제 블로그도 한번 놀러와주세용 :)

자세한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은 제가 위에서 설명드린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휴대폰을 개통할 때 통신사에서 지원해주는 보조금도 폰테크 업체에서 가져갑니다.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폰테크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폰테크는 공정거래법과 한국정보통신 진흥협회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의 신규가입, 해지등 정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중고폰, 선불유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알아두세요! 위 폰테크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폰테크 (폰깡) 일단 불법이라는것을 먼저 말씀 드리겠습니다. (사기죄)해당 되십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